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BBC 리액션] 아이야~ 누가 밥을 물에 씻으랬어?

반응형

 

이 아저씨는 엉클 로저(Uncle Roger)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스탠드업 코미디언인데, BBC에서 계란볶음밥 레시피를 소개하는 영상을 보면서 리액션 비디오를 찍어서 올렸다. 

영상을 보면 BBC에서 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쌀을 주식으로 하는 아시아인이 볼 때 말도 안되는 방식으로 소개하고 있는데, 엉클 로저가 우스꽝스럽게 꼬집고 있다. 실제로 이 영상에서 밥을 짓고 난 후 물이 너무 많아 밥을 체에 걸러서 물을 버리고 다시 찬물에 씻는가 하면, 팬에 밥이 다 눌어 붙고, 심지어 코팅팬을 숟가락으로 긁는 모습도 나온다.


BBC: "밥이 잘 된 것 같아요"
엉클로저: "밥이 잘되긴 거짓말 하고 있네 ㅋㅋ"
BBC: "이제 밥을 체에 받혀 물을 빼고 찬물로 씻으세요"
엉클로저: "OMG~ 밥을 물에 씻어???? 하이야~~ 이 여인아 날 죽일셈이야??"
......
BBC: "이제 다 됐어요"
엉클로저: "아니 다 돼긴 개뿔 MSG를 넣어야지! 무조건 MSG를 넣으세요! 애를 낳으면 애한테도 MSG를 넣어요. 더 똑똑해 집니다."


이 아저씨 여기서는 컨셉상 백수 삼촌 같은 느낌이라 아시안 영어 발음을 강조하고 머리 스타일도 웃긴데, 실제 이미지는 상당히 다르다. 이 영상이 떡상해서 실제 저 프로그램에 출연한 여성분(헤르샤)과 만난 영상도 올라왔고, BBC에서 인터뷰한 영상까지 올라와 있다. 헤르샤는 인도출신으로 당연히 밥을 할 줄 알지만, BBC에서 제공한 레시피에 따라 음식을 만드는 영상을 찍었을 뿐이고 이 영상으로 인해 엄청 악플을 받은 모양이다. (그럴만도 하지 ㅎㅎㅎ) 아래 영상을 보면 자기 인스타 팔로우 하라면서 와서 밥짓는거에 대해 악플달지 말라고 한다. ㅋㅋㅋ

 

엉클로저와 헤르샤의 만남

 

BBC에서 두 사람 조인트 인터뷰

 

BBC 인터뷰에서 헤르샤가 밝히기를, BBC에서 하라는 대로 찍은 것 뿐이라면서 이제 곧 두 사람이 함께 제대로 된 음식을 만드는 영상을 찍겠다고 했다.

엉클로저란 이 양반 실제 이름은 "나이젤 응"으로 스탠드업 코미디언이며 실제로는 상당히 스마트한 이미지인 것 같고, 출생은 말레이시아, 현재 영국에 살고 있다.

 

댓글 반응을 살펴보면, 

"볶음밥의 국룰은 하루 지난 남은 밥으로 하라는 것이지"
"저 여자가 만든건 아시안 전쟁 범죄 뿐이다"
"재미있는 사실: 우리 아시아인들은 볶음밥을 하기 위해 밥을 짓지 않는다. 남는 밥을 쓸 뿐"
"이 BBC 여성은 두가지에 불을 붙였네. 1. 쌀 2. 아시아인들의 피"

 

밥을 주식으로 하는 많은 아시아인들의 대동단결이 느껴지는 장면이었음. ㅋㅋ

 

반응형